본문 바로가기

좋은 글과 생각's

코로나 바이러스 발발로 항공사는 승객없는 '고스트' 항공편 운항

728x90

 

 



유럽은 “사용 또는 분실” 시스템을 사용하여 항공사의 비행 슬롯을 결정합니다. 따라서 전세계의 전염병이 발발하면 이때 운영자는 어떻게해야할까? 답은 “고스트” 비행입니다.

이번 주 일요일 타임즈 (Sunday Times)에 따르면, 항공사들은 현재 유럽 전역에 승객이 없는 비행기를 운행하며 수천 갤런의 연료를 낭비하고 있습니다. 비행기 모델에 따라 다르지만 일부 비행기는 비행 마일 당 5 갤런의 제트 연료를 태워서 많은 양의 이산화탄소와 다른 온실 가스를 방출 할 수 있습니다.

항공사가 "유령" 비행기를 배치해야하는 이유는 "중립, 투명성 및 비차별 원칙 에 따라 항공사가 가장 바쁜 EU 공항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수십 년에 만들어진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이 규정은 유럽위원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 항공사가 특정 공항에서 배정 된 비행 슬롯의 80 %를 사용하지 않으면 정부 공무원이 매년 평가할 때 해당 슬롯을 경쟁사에게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항공사는 이러한 주요 노선을 정당화하기 위해 고객의 요구가 있음을 입증해야합니다.

이 노선 할당량은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는 질병 인 COVID-19가 발생하는 동안 비행기 비행 요구로 인해 항공사가 혼란을 겪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 101 개국에서 10 만 건 이상의 사례가 보고 되었습니다.

이번주에 영국 교통부 장관 Grant Shapps 는 코로나 바이러스 발발이 계속 확산되면서 환경 및 경제적 영향을 피하기 위해 이러한 비행 규칙에 대한 모라토리엄을 요구하는 규제 기관에 서한을 보냈습니다.

국제 항공 운송 협회 (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에 따르면 빈 비행기를 비행하는 비용은 사람들이 질병을 앓을 까봐 걱정하지 않고 여행하는 것을 피함으로써 항공 산업의 판매 손실로 추정되는 1,110 억 달러를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이 "유령" 비행은 COVID-19의 빠른 전세계 확산으로 인한 또 다른 계단식 환경 효과를 나타냅니다.

전 세계 석유 수요 또한 감소했으며 이번주 초 역사상 가장 급격한 하락을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더 좋든 나쁘게도 중국 전역의 대기 오염은 질병 확산을 막기 위해 수백만 명의 시민을 폐쇄시키는 여러 정부 검역소의 결과로 유사하게 급락했습니다.





 

 

 

 

728x90